CAFE

☆감동좋은글

성공의 절반은 인내심이다

작성자바르게|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성공의 절반은 인내심이다

 

 

유태인은 이 격언을 이렇게 이해한다.
성공하는 데에는 인내가 필요하다.
그러나 동시에 인내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음을 가르쳐 준다'라고.
유태인은 지적으로는 솔직하지 못하다.


유태인은 항상 호기심에 불타고 있어서
사물을 여러 각도에서 보려고 노력한다.
헤브라이'의 뜻은 '또 다른 한편에 선다'는 뜻이다.


유태인은 질문을 비교적 많이 한다.


유태인은 왜 그렇게 꼬치꼬치 캐묻지
왜 그렇게 자세하게 캐물으면 안 되나


사실 유태인에게는 어떤 질문을 하면
그것은 다시 질문이 되어 돌아오기가 일쑤이다.
 참을성 있게 하나하나 묻지 않고서는 성공하지 못한다.

 

 

= 유태인의 격언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