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이런 사람이 좋다

작성자바르게|작성시간26.06.14|조회수1 목록 댓글 0

◇ 이런 사람이 좋다 ◇


시간이 나서 만나는 사람보다

시간을 내서 만나는 사람이 좋고

보고 싶다고 말만 하는 사람보다

보고 싶다고 오는 사람이 좋다


소중한 시간을 내게 줄 만큼

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서 좋고

늘 곁에 있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좋다

- 모셔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