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고요

작성자바르게|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고요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고요...

적당히 걱정도 해주고
궁금해하기도 하며
어디에 계시더라도...

아주 가끔은 
생각하며 살자고요...

소중한 인연은
시간이 흘러도

마음 한편에 
따뜻하게 남더랍니다...

함께했던 순간들이
문득 떠오를 때
그 인연이 얼마나 귀한지...

새삼 느껴
지더랍니다...

멀리 있어도
자주는 보지 못해도

당신을 향한 고운 마음은 
여전하네요...

오늘도
잘 지내고 계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셔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