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두 다리가 명품이다

작성자바르게|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 두 다리가 명품이다 ♣


강남에 빌딩 샀다고 자랑하지 마라.
아파서 누워보니 천장(天障)이 내집이 더라.

명품백 들었다고 힘주고 으스대지 마라.
내 다리 튼튼하면 시장바구니도 명품이다.

천하의 진시황도 불로초
찾다 갔고,

 


천하일색 양귀비도 세월앞에 주름 지고,

아무리 돈많아도
입맛 없으면 말짱 "꽝"이고,

아무리 잘 나가도
몸 아프면 서럽다네.

여보게 친구야!
아무 탈없이 두 다리로 걸을 때가 전성기라오.

 


산삼보다 좋은 보약은
마음 편한 것이고,

명의보다 용한 의사는
웃음이라네.

 

부디 아프지 말고사시계나.
두 다리가 명품이라오.

오늘 먹는 밥 한 끼가
진짜 내 재산이니,

 

따뜻한 말 한마디로
웃음을 저축하고,

매일매일 행복을
인출하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긍정적인 날 되세요.♡♡

ㅡ좋은 글 중에서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