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웃고 즐기는 분들이 넘치는 거기 한달음으로 달려서 산으로 가본다
도시락 싸들고 기뿐 마음으로 김해로 가는 고속도로는 우릴 반겨 주겠지요
해서 말인데 거기까지는 좋은데 산은 날 부르지도 않는데 자꾸가는게 맞나?
다음검색
다같이 웃고 즐기는 분들이 넘치는 거기 한달음으로 달려서 산으로 가본다
도시락 싸들고 기뿐 마음으로 김해로 가는 고속도로는 우릴 반겨 주겠지요
해서 말인데 거기까지는 좋은데 산은 날 부르지도 않는데 자꾸가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