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결사

작성자별바람|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해뜨면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온몸을 다해 살아갑니다

결정도 내가하고 결과도 내가 책임지는것이 잘 사는거지

사정이야 뭐든 나는 나일뿐이지 누구의 부속물이 아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