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사 작성자별바람|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뜨면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온몸을 다해 살아갑니다결정도 내가하고 결과도 내가 책임지는것이 잘 사는거지사정이야 뭐든 나는 나일뿐이지 누구의 부속물이 아님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