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월례회(사진)

작성자그림자꽃|작성시간26.06.13|조회수74 목록 댓글 3

주촌에서 진행한 6월 월례회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참석해주신 많은 고문님, 이사님들의 참석으로 즐거웠습니다.

항상 고생하시는 경운산악회의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집행부의 엔돌핀 수석부회장님ㅎ

정말 오랜만에 오신 이미화 고문님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같은 명품아파트에 사는 저하고는 20년된 두친구들 건배사~뭐라고 했더라?

5월 결산서 발표하는 강성아 재무님

이태호 고문님, 총무님 회사 회식자리인줄ㅎ 하지만 보기 너무 좋습니다~^^

정태오빠 많이 해본솜씨~은재언니 어린아이처럼 기다기는표정 압권ㅋㅋ
다음엔 나도 이 테이블 갈래요ㅎ

처음 월례회 참석한 종석친구 자리배치가 멀어서 많이 챙겨주지 못했네~
미안 기석이가 잘 챙겨줬겠지ㅎㅎ

고문님들, 이사님들, 친구들 다 같이 어울린 모습 보기 너무 좋아요ㅎ

하이볼 넘 맛있게 먹었어요.
김자영 고문님 2차 감사합니다~^^

뭐야~하이볼팀끼리만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림자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6월 월례회를 멀리 주촌에서했는데도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겁고 행복한 월례회였습니다~^^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4 화기애애한 월례회 사진 잘 보았습니다
    왠만하면 결석 안할께요~~ 죄송합니다^^
  • 작성자산스타/이태호 | 작성시간 26.06.16 월례회 월래이렇게 분위기가 업되었나요 ㅎㅎ 종종 참석하겠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