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2/4분기 이사회 쉬어 갑니다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회장 엄순옥입니다.
벌써 반분기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정신없이 산행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이번 2/4분기 이사회는 다들 너무 바쁘기도 하고 특별한
안건도 없는지라 넘기고 3/4분기때 뵙는걸로 하겠습니다.
이미화 의장님이 내용 올려야하는데 바쁜관계로
제가 대신 올렸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