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우편함 상단에 있는 우편물을 청소아주머니가 수거폐기했다가 난리치렀습니다. 입주민 본인이 잠시 상단에 올려놓은 것인지 모르겠으나, 아무튼 수취인이 분명한 우편물은 조심하셔야 할 듯 해서 계도 안내표지문과 게시문 공유드립니다
우편함은 우리집의 얼굴(게시판)
https://www.miricanvas.com/v2/ko/design2/v/c0c4b254-edbd-4328-a33c-fff0a714a441
전단지 수거함(수거함 표지)
https://www.miricanvas.com/v2/ko/design2/v/3ca4443b-ce7a-4a5e-b6ee-a1c463797c4d
올바른 우편함 이용 및 무단 방치 금지(우편함 표지)
https://www.miricanvas.com/v2/ko/design2/v/e0985fb9-6337-4914-95e9-0f8ee6c5f26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강원아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