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외교/국방

[(크세뉴스)]캄보디아 야당 삼 랑시 총재 밧덤벙 시에서 선거유세, 5만명 운집

작성자울트라-노마드|작성시간13.07.24|조회수62 목록 댓글 1

 

(편집 및 정리) 크메르의 세계

 

 

 

캄보디아 야당 삼 랑시 총재 밧덤벙 시에서 선거유세, 5만명 운집

 

 

 

캄보디아의 야당 지도자 삼 랑시(Sam Rainsy, 삼랭시) 총재가 화요일(7.23) 서부지방 최대 도시인 밧덤벙(Battambang, 바탐방) 시에서 7월28일(일요일)에 실시될 총선의 선거유세를 펼쳤다.

 

통합 야당인 '캄보디아 구국당'(CNRP)이 이끌고 있는 그는 지난 금요일(7.19) 망명생활에서 귀국하여 수십만 군중의 환영을 받으며 역사적인 귀국연설을 펼친 후, 다음날부터 곧장 지방 유세전에 돌입했었다. 캄보디아 곡창지대의 중심 도시인 밧덤벙은 야당의 주요한 지지기반이기도 하다.

 

삼 랑시 총재의 미디어 담당 특보인 재이미 맥팔레인(Jamie Macfarlane)은 자신의 '트위터'(Twitter) 계정을 통해, "밧덤벙의 유세에 모인 군중들은 5만명 정도이며, 이는 인구 25만을 가진 이 도시 주민 5명 중 1명이 참석한 셈"이라고 알려왔다.

 

이하는 삼 랑시 총재의 밧덤벙 유세장의 이모조모를 담은 동영상 및 화보집이다.

 

 

 

(동영상) 껨 속하(Kem Sokha, 켐 소카) 부총재의 연설 장면.

 

 

(동영상) 삼 랑시 총재의 연설 장면.

 

 

 

[화보집] CNRP 제공

 

 

 

(사진) 삼 랑시 총재 등 당 지도부가 대형트럭을 이용한 연단에 올라가 서 있고, 껨 속하 부총재가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 삼 랑시 총재가 연설하는 동안, 여성 인권운동가로 유명한 무 소쿠(Mu Sochua, 파란 티셔츠) 의원이 군중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사진) 삼 랑시 총재의 부인인 띠오울롱 사우무라(Tioulong Saumura) 의원이 또 다른 트럭의 지붕 위에 앉아, 군중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있다.

 

 

 

 

* 상위화면 : "[기사목록] 2013년 캄보디아 총선정국 속보 홈페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트라-노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7.24 오늘은
    현재 시엠립에서 유세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