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장학습 앨범

향나무반,소나무반

작성자소나무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 아이들과 국립상당산성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유아동요와 아코디언 연주, 신기한 저글링(마술)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공연을 감상하며 음악과 문화예술을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박수 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오늘의 즐거운 경험을 가정에서도 아이와 함께 이야기 나눠보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