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새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얼마 전에 최애의 사원 쫑파티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8개월 간의 촬영이라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당~~
8월이면 최애의 사원을 실제로 볼 수 있다니!!! 얼마나 멋있게 나올까 정말 기대돼요!!!
또 수성궁밀회록도 촬영 시작하죠? 7월부터 시작한다는 소식을 본 거 같은데 무더운 여름에 사극 촬영이라니 몸 잘 챙겨가면서 무사히 촬영 잘 하길 바래요!!!!
저는 요새 유튜브에서 오빠 영상을 매일 찾아 보는 재미로 사는데 봤던 영상들도 또 보면 재밌더라구요ㅎㅎㅎㅎ
8월 최애의 사원 첫 방송만을 기다리고 있을께요!!!!!!!
건강 잘 챙기구 행복하세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