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님 제가 곧 있으면 체육대회가 있거든요!!이번에 반티를 맞췄는데 다들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을 마크 한다고 해서 저도 강훈님으로 해봤어요!사실 숫자도 강훈님 생일인 23일로 하고 싶었는데 2학년3반이다 보니 담임 선생님이 23을 해버려서 못했어요....ㅜㅜ
얼른 옷이 도착해서 보여주고 싶네요!!
다음검색
강훈님 제가 곧 있으면 체육대회가 있거든요!!이번에 반티를 맞췄는데 다들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을 마크 한다고 해서 저도 강훈님으로 해봤어요!사실 숫자도 강훈님 생일인 23일로 하고 싶었는데 2학년3반이다 보니 담임 선생님이 23을 해버려서 못했어요....ㅜㅜ
얼른 옷이 도착해서 보여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