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강훈님!!

작성자강훈23|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2

강훈님 제가 곧 있으면 체육대회가 있거든요!!이번에 반티를 맞췄는데 다들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을 마크 한다고 해서 저도 강훈님으로 해봤어요!사실 숫자도 강훈님 생일인 23일로 하고 싶었는데 2학년3반이다 보니 담임 선생님이 23을 해버려서 못했어요....ㅜㅜ
얼른 옷이 도착해서 보여주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니12 | 작성시간 26.06.07 이런글들은 DEAR_HOON에 올리시면 될 것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강훈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잘 몰라서 어디에 올려야하지?하다가 자유게시판에 올린거였는데 앞으로 DEAR_HOON에 올려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