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옥 작성시간 26.06.22 new
^^^^^ 색소폰Yoo 선생님 ^^^^^
6월 22일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 ^^^ ~~~사랑과 이별 ~~~ ^^^
~~~~~ 노래 : 신 웅 ~~~~~
아름다운 연인들의 모습으로
색다르게 제작한 작품에
멍하니 한동안 감상을 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
6월 29일(월)
점심시간에 건강한 얼굴 뵙겠습니다. -
작성자아름다운 샛별 작성시간 26.06.22 new
유만규님의 사랑과 이별/신 웅 작품이
훌륭합니다 어려운 작품을
다양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신웅 노래가 좋습니다
만들면서 고생 많았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