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플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15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늦지는 않았죠조만간 반갑게 뵙겠습니다지리산서북능선 귀경길에 가입 인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엘(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6 몬산다요저 능선을 함께 걸었는데혼자 걷구 계시는 군요ㅋㅋㅋ마이 늦으신규!조만간 봬요 ㅎ 작성자리엘(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06 팔랑치에 연두그득이네요ㅎ 작성자데칼 | 작성시간 26.06.06 아니~~~누구시라고요~~???너무 반갑습니다~곧 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아미 | 작성시간 26.06.06 어머머~~~~~얼른오세요~~~~보고싶습니다~~^^ 작성자색종이 | 작성시간 26.06.07 ㅎ누구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