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따릉이 타실분🔫

작성자티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9 목록 댓글 6

한강은 선물이니까ㅏㅏㅏㅏ 다소 늦은감있지만 일몰볼겸 망원동 치맥도 땡길겸 갈분 모십니다!
25일 목욜 오후5시 노들섬 언저리에서 만나요~~🙌
지기님 허락없이 갑자기 도심따릉이 놀이중에 올려요🤣🥲😁🙃🙂😝 따릉이 앱이 뭔지 모르시는분 들위한 한깅코스로요~~^^*


노들섬에서 망원역까지 따릉이 🚲🚴🚴‍♀️타고


저에 세번째 최애코스

여긴 그냥 한강가는길에ㅔㅔㅔㅔㅔ 찍
사실 뚝섬이가고프나ㅏㅏㅏ 꾹참요

집에서 80분 걸렸당 슬로우 따릉이 ㅎㅎ

오늘 일몰대박 예감이다욧! 하늘 보아하니 근디 한시간을 더 머물지는 못하니 ㅜ🤣🥲 목날 보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제목붙혀 어찌하는지 몰라요 ㅎㅎ

    따릉이 못타는 사람 많더라구여~ ㅎㅎ
    그냥 공지없어 올린건데....또 뭐랄까.....파 토 인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천만재 | 작성시간 26.06.21 티나 북한산공지를....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타카토 | 작성시간 26.06.21 티나 자전거 탈 줄 알면 가고싶ㄸㅏ~~~~~ 치맥만 먹으러 가고싶지만 이번주 Gx 안무 나가는 날이라 따릉이 응원만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천만재 ㅍㅎㅎ 아침에 시간이 어찌될지 몰라서요~ 산을 내가 어찌 공지쳐야...개뿔모르는디....ㅎㅎ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스타카토 gx. 할때 ㅋㅋ
    안무나가는게 외우는거 넘 머리아프지요....할매들보다 몬해서 때려침 요 ㅋㅋ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