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은 선물이니까ㅏㅏㅏㅏ 다소 늦은감있지만 일몰볼겸 망원동 치맥도 땡길겸 갈분 모십니다!
25일 목욜 오후5시 노들섬 언저리에서 만나요~~🙌
지기님 허락없이 갑자기 도심따릉이 놀이중에 올려요🤣🥲😁🙃🙂😝 따릉이 앱이 뭔지 모르시는분 들위한 한깅코스로요~~^^*
노들섬에서 망원역까지 따릉이 🚲🚴🚴♀️타고
저에 세번째 최애코스
여긴 그냥 한강가는길에ㅔㅔㅔㅔㅔ 찍
사실 뚝섬이가고프나ㅏㅏㅏ 꾹참요
집에서 80분 걸렸당 슬로우 따릉이 ㅎㅎ
오늘 일몰대박 예감이다욧! 하늘 보아하니 근디 한시간을 더 머물지는 못하니 ㅜ🤣🥲 목날 보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목붙혀 어찌하는지 몰라요 ㅎㅎ
따릉이 못타는 사람 많더라구여~ ㅎㅎ
그냥 공지없어 올린건데....또 뭐랄까.....파 토 인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천만재 작성시간 26.06.21 티나 북한산공지를....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타카토 작성시간 26.06.21 티나 자전거 탈 줄 알면 가고싶ㄸㅏ~~~~~ 치맥만 먹으러 가고싶지만 이번주 Gx 안무 나가는 날이라 따릉이 응원만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천만재 ㅍㅎㅎ 아침에 시간이 어찌될지 몰라서요~ 산을 내가 어찌 공지쳐야...개뿔모르는디....ㅎㅎ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스타카토 gx. 할때 ㅋㅋ
안무나가는게 외우는거 넘 머리아프지요....할매들보다 몬해서 때려침 요 ㅋㅋ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