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첫째주-견학(석정근린공원)❤️

작성자꽃잎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석정근린공원에 다녀왔어요❤️

견학장소에 도착해 의자에 앉아 놀이터에서 지켜야 하는 약속을 한번 더 이야기 나누고, 따뜻한 햇빛과 솔솔 시원하게 부는 바람안에서 우리 친구들 안전하게 놀이 할 수 있도록 지도했어요😄

공원이라 우리 친구들 마음 놓고 힘차게 뛰기도 하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익히며 활동했답니다👍🏻

견학 사진이라 아이들 갯수가 다 다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