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둘째주-나는느껴요/별빛공원 견학❤️

작성자꽃잎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0

6월 둘째주에는 나에게 다양한 감각과 감정들이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지도했어요❤️

‘사과같음 내 얼굴’ 동요를 들려주며 마이크와 악기 놀잇감을 사용해 노래를 따라 흥얼 거리기도 하고, 리듬에 맞춰 연주도 해보고, 블록으로 병원 만들기, 병원 놀잇감으로 병원 놀이 하기, 내 신체 명칭 알아보기, 다양한 기분을 이야기 해보며 끼적이기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그리고 선생님, 친구들, 동생들과 함께 리드 줄을 잡고 주변의 사물과 식물들 곤충들을 살펴보며 관찰하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