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셋째주-내가 좋아하는 것이 있어요❤️

작성자꽃잎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0

6월 셋째주에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표현해 볼 수 있도록 지도했어요❤️

너무 더워지기 전에 오전 간식 먹고 모래놀잇감을 가지고 실외활동 했답니다😙다양한 모양과 색을 가진 모래교구를 가지거 시원한 그늘 아래서 색깔모양찾기 놀이 해보았어요☺️

그리고 원으로 돌아와 얼굴과 손을 깨끗히 씻고 실내놀이도 진행해보았답니다😉내가 좋아하는 놀잇감을 찾아 꺼내 놀이해보기, 블록으로 내가 좋아하는것 만들기, 좋아하는 책 꺼내 읽어보기, 좋아하는 놀잇감 사진에 끼적이며 활동해볼 수 있었어요❣️

흙을 가지고 놀이해서 아이들 옷이 조금의 오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양해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