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피클 담기 요리활동했어요❤️
가정에서 보내주신 예쁘고 멋진 앞치마와 두건을 하고 앞에 놓인 재료들을 보며 이야기 나누었어요😄
익숙한 재료들이라 아이들의 언어로 대답해볼 수 있었고, 선생님의 이야기에 따라 오이, 파프리카를 안전용 칼로 썰어보고, 잘게 썬 야채를 통 안에 넣어보기도 하고, 재료를 만져도보고, 먹어도 보며 활동 마무리 해보았답니다❣️
아직 칼을 사용하는데 있어 손에 힘이 드는지 얼굴에 힘을 주며 써는 모습이 너무 기특하네요👍🏻
만든 피클은 하원 시 가정으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아이들과 맛있게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