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 2010년식 그랜드 카니발
연료 : LPG
* 얼마전부터 가스 충전(가득)을 하면 가스냄새가 많이 나서 카센터에 가서 점검을 해보니 가스통에서 가스가 새고 있다고 합니다.
가득 채우면 가스냄새가 심하게 나고, 연료게이지가 절반 이하로 내려가니까 지금은 냄새는 덜 나는데 위험해서 차량을 세워놓고 있습니다.
새것은 금액대가 너무 비싸고 재고도 없는것 같아서 중고를 알아보고 있는데 이마저도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주변에 좀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도와주세요. 다른 부분들은 특별히 문제가 없는데 가스통이 어렵게 하는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