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4 트렁크(오토) 열림 작동 시 다 열리고 30CM 정도 다시 떨어져서 멈추는 상태입니다.
어떤걸 수리해야되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수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현서[여수]비니미니지니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쇼바 교체하면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아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경윤[시샵]백호 작성시간 26.06.17 김현서[여수]비니미니지니혀니 모비스부품점가시면 쇼바는 개당 1~2만원정도 할거에요 .
-
답댓글 작성자김현서[여수]비니미니지니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경윤[시샵]백호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현서[여수]비니미니지니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토큐 다녀왔는데 제품값만 한쪽에 20만원 후반대라 양쪽다 작업하면 60만원정도 나올꺼라고 하네요...
-
작성자남태현[강릉]남조사 작성시간 26.06.17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잘해결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