呑虛스님 예언
탄허스님은 1913년도에 전북 김제에서 태어났
으며, 속명은 김금택(金金鐸)이다.
부친은 독립운동의 산실 보천교의 일급간부 출신 한반도의 동쪽 지역의 100리가 바닷속 들은 모두 청소해버리고,
30%의 선한사람들만을 살아남게 해서,
대재앙 후에 도래할 유토피아
세상에서 큰 복락을 누리며 살 수 있게 한다는 것이지요.
이것은 하늘이 정한 자연법칙과 인과응보의 법칙에 의해서 필연적으로 일어나게 되는 현상이라고 탄허스님은 예언했습니다.
탄허스님은 미래에 한국에서 새로운 문명이 일어나고,
한국이 세계의 문화중심국가가 된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은 생전에 세계 의 문명이 한국에서 출발
해서 한국에서 꽃을 피우게 된다고 예언 했답니다.
또한 세계 대환란이 닥쳐 왔을 때, 인류를 구출해낼 능력을 가진 지도자가 한국에서 나온다고 탄허스님은 예언 했습니다.
즉 미래에 한국이 세계의 중심국가, 최고의 문화국가가 되어서 세계문화사를 주도해나간다고 합니다. 미래에는 한국에서 세계를 선도해나갈 찬란한 정신문화가 일어나서
세계적으로 찬란한 꽃을 피우게 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뛰어난 선각자들이 많이 배출되어 세계 로 뻗어나가서, 세계의 많은 국가들에게 뛰어난 선진문화를 전수해주고, 세계인들의 정신문화의 발달을 선도해 나감으로써,
한국인은 세계인들로 부터 큰 존경 을 받게된다고 합니다. 한국의 정신문명이 세계를 지배하게 되고, 한국은 자연스럽게 세계의 중심 국가로 우뚝 서게된다는 뜻이지요,
탄허스님의 예언에 따르면, 미래에 한국이 세계의 정신문화를 선도 해가는 문화의 중심국가 가 된다고 하니, 한국인으로서는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10년전만 해도 한국 이라는 나라가 있는지 조차도 몰랐던 세계의 젊은이들이 지금은 ‘K-POP’과 한국의 아이돌 가수에 열광하고 있고, 심지어 K-POP노래를 한국말로 따라 부르면서, 한국어배우기 열풍과 한국문화 열풍이 범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지금 세계의 젊은이들이 ‘한류’과 ‘K-POP’에 열광하면서, 한국의 우수한 문화가 세계로 퍼져나가는 이 놀라운 현상을 이미 50년 전에 탄허스님이 예언 했다고 하니,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놀랍기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드라마와 영화 등 K -문화 콘톈츠가 아시아를 넘어 서 유럽과 아랍, 아프리카의 80개국에서 지금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고 요즘은 오징어게임이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으며, 한국의 아이들가수인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빌보드차트를 휩쓸면서,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우리나라의 현실적인 상황이 탄허 스님의 예언과 어느정도 일맥상통한다고 느껴 지는데, 한류와 K-POP 열광이 더욱 가속화되고, 한국문화가 세계적으로 더욱 크게 확산되어서, 탄허스님의 예언대로, 우리나라가 세계의 중심국가가 될 수 있을 지는 좀 더 시간이 지나 가면, 그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다 함께 탄허스님의 예언이 현실이 되는 세상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