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누구게 작성시간09.10.11 님께서야 말로 교대역 환승을 통해 출근해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교대역 환승을 통해 몇년간 통학(갈때:내선->3호선/올때:3호선->외선)했던 사람이라 교대역환승 구조를 대충은 압니다. 150m라는 거리가 어떻게 계산되어 산출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유동인구가 많은 역에서 사람을 비집고 150m를 단축해서 가는 것보다는 2호선(외선) 맨 뒷칸을 타고 가서 남들보다 먼저 내려 그나마 사람이 적은 환승통로를 뛰거나 좀 더 빨리 걷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