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역 화순읍 규모와 좀 큰 간이역이고 승객이 거의 없다시피한 역입니다.. 그리고 화순자체가 광주생활권이라 광주로 많이가고 서울갈려면 철도보단 하루2회다니는 금호시외우등을 이용할수 밖에 없죠.. 규모와 달리 좀 큰 간이역 화순역...막짤은 화순역에도 제티를 파는데 냉제티라 모갤러가 좀 싫어할듯..-_- ps.제티는 철갤의 공식음료고 4456 류기윤 부기관사님도 제티인증샷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화순역 화순읍 규모와 좀 큰 간이역이고 승객이 거의 없다시피한 역입니다.. 그리고 화순자체가 광주생활권이라 광주로 많이가고 서울갈려면 철도보단 하루2회다니는 금호시외우등을 이용할수 밖에 없죠.. 규모와 달리 좀 큰 간이역 화순역...막짤은 화순역에도 제티를 파는데 냉제티라 모갤러가 좀 싫어할듯..-_- ps.제티는 철갤의 공식음료고 4456 류기윤 부기관사님도 제티인증샷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