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 정거장

경전선 화순역

작성자OZ541|작성시간13.02.22|조회수655 목록 댓글 1










화순역 화순읍 규모와 좀 큰 간이역이고 승객이 거의 없다시피한 역입니다.. 그리고 화순자체가 광주생활권이라 광주로 많이가고 서울갈려면 철도보단 하루2회다니는 금호시외우등을 이용할수 밖에 없죠.. 규모와 달리 좀 큰 간이역 화순역...막짤은 화순역에도 제티를 파는데 냉제티라 모갤러가 좀 싫어할듯..-_- ps.제티는 철갤의 공식음료고 4456 류기윤 부기관사님도 제티인증샷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깔깔 | 작성시간 13.02.23 타는 곳의 향나무(?)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혹시 개보수할일이 있더라도 이런건 유지헸으면 좋겟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