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터널 <추가!> 작성자9501.9516| 작성시간06.02.12| 조회수606|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TX 아화역 작성시간06.02.13 예전에 만덕터널 -_ㅠ 월요일 퇴근길 천일여객 잘못탔다가; 거기서 한 20분 개겼습니다 -_ㅠ 1터널로 가버려서; 에휴....; 덕분에 사상터미널에서 천일여객에 에비가 있어서 뭐...다행입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k0192 작성시간06.02.14 지하도는 말 안해도 되겠지요? (퍼퍼퍽!!) 터널 1개 더 추가하자면~ 경부고속철도에 1개 더 짓습니다.(도로는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