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차(동력차) 호대의 의미는요? 작성자땐서-김| 작성시간16.10.27| 조회수661|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후광현호 작성시간16.10.27 의미 없어요 단지, 관리하기 편하게 예를들어7501호 이런식으로 부르는 거고 더 편하게 7000호대 7100호대 이런식으로 부르고 다니는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KSG86 작성시간16.10.28 그건 아니지 않아요?8000호대가 전기기관차인데... 전기동력은 약하다 들었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메트로맨 작성시간18.10.15 하남역 많은 기관차들중에 예를들자면 4400호대는 GT18B-M모델이며 치차비가 62:15 최고속도는 약 105km/h 임계속도 15km/h이며 7300,7400호대는 GT26CW-2모델로 치차비가 57:20 최고속도 약 153km/h 임계속도는 27km/h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땐서-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10.28 댓글 주신 님들께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