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코레일 앱이 이런거예요! ^^ 작성자KORAIL 녹천승무&정읍역| 작성시간10.12.08| 조회수791|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7382호기관차 작성시간10.12.08 어! 내핸드폰과 같네요. 저도 이자르에요!혹시 통신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ORAIL 녹천승무&정읍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08 저번에 댓글로 올리기는 했습니다만.. ^^;; KT요 이자르는 거의 KT입니다! ㅎㅎㅎ/http://cafe.daum.net/kicha/ANl/25573 ← 요 글 댓글에 제 글 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101편성 작성시간10.12.08 아이팟 터치 사용자입니다 저는 저 이름이 맘에안들어서 어플리케이션 이름을 아예 확 바꿔버렸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율리시스[★] 작성시간10.12.08 아직 저는 일반폰 쓰고 있긴하지만 글로리란 이름은 네이밍센스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Moon 작성시간10.12.09 이제야 좌석 유무 및 결제가 가능한 어플이 코레일에서 나왔군요. 다만 업체할인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현선(지름길닷컴™) 작성시간10.12.09 갤탭에 설치해 보았는데... 화면 가운데에 조금 작게 나오네요..경춘선 고별 여행 19일 왕복 예약 해 놓은게 있었는데 발권 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