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호준 작성시간01:38 new
이 열차가 고상 전용이라 만일 투입한다면 고상홈이 준비된 중앙선과 중부내륙선 정도만 운행이 가능한데 문제는 두 노선 다 스크린도어가 설치되어 있거나 설치 중인데 이 스크린 도어가 열차와 호환이 되는지 1차 의문이고, 설령 투입한다 해도 투입해서 운영하는데 드는 비용 대비 수익이 있을지도 의문이네요.. 어차피 춘천속초선이든 GTX-B든 30년 이후 개통이 확실한 상황이고, 수명 연장되지 않는다면 청춘이 32~33년 사이에 퇴역이라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