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9호선 배선도를 그려보았습니다.

작성자한우진| 작성시간06.01.22| 조회수1692|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220 계명대[왕씨] 작성시간06.01.22 환승역 중에서 고속터미널역은 3개의 상대식 승강장역이 환승되는 유례없는 역이 되어버리는군요. 7호선 완전개통되었을 당시 그쪽이 밀리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혼잡이 개통 시점에서 끝날줄 알았었는데... - 왕십리역은 분당선 개통시 4개 노선이 환승하는 것이지만...
  • 작성자 이케네 작성시간06.01.22 항상 한우진님의 자료 잘보고 있습니다.~
  • 작성자 K111/430(이촌) 작성시간06.01.22 김포공항 부근의 인천공항철도는 이중또아리굴(?)이 되어버렸군요. 912,916,924역의 구조가 무척 특이합니다. 급행은 본선으로 통과에 완행은 측선으로 빠져서 정차라... 중앙선의 역들을 연상시키게하는 구조네요..^^
  • 작성자 알라 작성시간06.01.22 저 배선 구조라면 901번 역은 한개의 승장장만 쓰일거같은데요 -_-;;
  • 작성자 KTS 중동역 작성시간06.01.22 905, 당산, 노량진역이 운전취급가능역이군요.
  • 작성자 KTS 중동역 작성시간06.01.22 급행과 완행이 모두 정차하는 역은 측선으로 빠지게 되어있군요.
  • 작성자 한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1.22 저도 901 배선을 잘 알수가 없었습니다. 우선 아는 대로만 그려보았는데, 분명히 저대로라만 들어가고 나오는데 문제가있지요. / 그리고 902 김포공항역은 상하로 배치되기 때문에, 평면상에서 꽈배기가 생기는 것보다는 좀 상황이 나을 것입니다.
  • 작성자 이번열차:천안행 작성시간06.01.22 저는 9호선 급행열차가 제일 기대됩니다. 지하구간을 달리는 급행열차라.......... ㅋㅋㅋ 아무튼 배선도 잘 봤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