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220 계명대[왕씨]작성시간06.01.22
환승역 중에서 고속터미널역은 3개의 상대식 승강장역이 환승되는 유례없는 역이 되어버리는군요. 7호선 완전개통되었을 당시 그쪽이 밀리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혼잡이 개통 시점에서 끝날줄 알았었는데... - 왕십리역은 분당선 개통시 4개 노선이 환승하는 것이지만...
작성자한우진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6.01.22
저도 901 배선을 잘 알수가 없었습니다. 우선 아는 대로만 그려보았는데, 분명히 저대로라만 들어가고 나오는데 문제가있지요. / 그리고 902 김포공항역은 상하로 배치되기 때문에, 평면상에서 꽈배기가 생기는 것보다는 좀 상황이 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