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천 1호선 배선도

작성자Imperatore| 작성시간07.05.22| 조회수507|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천터미널역 작성시간07.05.23 경인선 연결선로를 활용해서 인천시청-동암간의 셔틀전철운행은 어떨까 생각해보네요...동암역에 선로 하나 증설하고 단선승강장 설치하고..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작성자 ダク色 작성시간07.05.24 드디어 알아낸 박촌-귤현 배선도!! 그리고 답변식으로 해주신 Imperatore 님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