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2) 김천발 신창원행 갑종회송열차의 정체... 작성자5x54[병점]| 작성시간08.08.02| 조회수1135|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지스터』 작성시간08.08.03 2호선 신차의 경우 개조차가 포함된 차량은 보통 2달주기로 오던데.. 곧 231이 반입되겠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울산↔서울 새마을호 작성시간08.08.03 개조차 창문의 경우 신차와 똑같이 할순 없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un 작성시간08.08.09 231편성 신형차의 개조된 T차가 몇년도 제작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역486 작성시간09.06.13 ㅋㅋ 전동차 객차만 연결하면 완전 전동차가 새마을 이나 무궁화되는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