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지는 않지만, 컨셉이나 색상스타일이 비슷한 로고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가리스 작성시간 09.09.26 삼이실업-GS, 축협-효성(이건 대법까지 가서 축협이 이겼습니다) 로고분쟁이 유명했지요. 그외에도 MBC 로고가 외국 모 기업과 로고가 비슷하다고 표절시비에 휘말렸구요. 또 네이트의 전신인 엔탑과 n016 이것도 로고분쟁 제대로 휘말렸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로고분쟁이 바로 n-TOP과 n-016이었지요. 타업종도 아닌, 무려 서로 이를 악물고 뜯을 정도로 앙숙관계인 SKT와 KTF간의 싸움(프로농구도 SK와 KT간에는 지금도 매우 강한 앙숙이지요)인지라...
-
작성자불가리스 작성시간 09.09.26 그외에도 서울시 택시브랜드 "S택시"와 SKT "T" 초기로고(1년도 못가 사라진 초단명로고죠..)가 유사하고, 번개표로 유명한 금호전기의 상품로고인 UX 로고가 KTX 로고와 매우 비슷합니다. 그외에도 재미있는 건, KBS 로고가 30년 가까이 유지되는 데 반해, 1991년 탄생한 SBS의 경우 로고를 두 번이나 바꿨다는 점도 흥미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롱 스테이션 작성시간 09.09.28 SBS 역사가 그렇게 짧았군요. 몰랐습니다.
-
작성자군산→임실 #2164 작성시간 09.09.27 인천 - 대전 서구 - 서울 영등포구 로고도 매우 흡사합니다.
-
작성자Live매니아 정현^^; 작성시간 09.10.03 ts교통안전공단....매일 출근하면 보는 지겨운 로고로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