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3호선 (모노레일) 대형 지도상 노선도 작성자한우진| 작성시간10.07.22| 조회수2268|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구왕촌놈 작성시간10.07.23 당초에는 한우진님 말씀대로 민자로 빌딩을 지어 그 안에 역을 만들 계획이었는데, 경기불황때문인지 민자유치가 되지않아 사거리 곡선부에 역사만 신축하는 쪽으로 결론난 것 같더군요. 이건 대구도시철도 5공구 홈페이지나 5공구쪽 공사장에 붙어있는 조감도에 그렇게 나왔고요. 기대를 많이 했는데 아쉽죠.. 하지만 대명동계대 일대가 국제문화산업지구로 개발이 잘 되어 사정이 좋아지면 또 달라질 수도 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llollol 작성시간10.07.23 계대에서 완전 90도로 꺽이는 구간은 어떻게 해결할지 흥미롭네요.일단 주변상가 매입은 거의 끝난거 같은데, 경기가 바닥을 치는 이시점에 그것도 바닥 중 바닥인 대구에서 얼마만큼의 민자유치를 이끌어낼런지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fetimes 작성시간10.07.23 지금 계획이 바뀌어서, 건물을 매입해 부수는것까지는 맞는데, 빌딩역사는 아무래도 경기침체로 힘들어져서 그냥 역만 짓는걸로 바뀐것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대구역 작성시간10.07.23 계대사거리역의 경우 모퉁이의 건물을 헐고 그 모퉁이에 지상역이 생긴다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anah-Merah Interchange 작성시간10.07.24 얼마전에 보니 철거는 대부분 진행되었고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빌딩통합역사가 좀 아쉽긴 합니다만, 정차역 아래의 넓은 해당 부지를 공원과 같은걸로 꾸민다면 근사해 질것은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구4호선 작성시간10.08.03 흠.. 경부선 철로와 만나는 부분에 3호선 정거장이 가까이 붙어 있는데요, 얼마전 매일신문 기사에 나온 역사 위치 내용과는 조금 다른것 같네요.. 이 노선도가 맞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