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초 하얼빈 - 북경간 2등석 티켓입니다..
빠른 속도로 변화되는 철도 시스템을 느꼈습니다ㅏ..
전면
후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TX-최경수 작성시간 13.02.28 귀중한 자료입니다.
-
작성자Z13/Z14次 작성시간 13.02.28 표는 2008년부터 일부역에 대해서 파란색표로 교체되었습니다....원래는 상하이,항저우,난징에 대해서 빨강색 기차표를 시범적으로 사용했다가...다음에 파란색표로 교체 되었죠...가장먼저 파란색표로 쓰던 곳이 칭다오역이었습니다..그후에 중국의 모든 고속열차 역 그리고 전국적으로 파란색표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변화 한거는 아닙니다..예전부터 파란색표가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도사랑토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3.08 그렇군요...최근까지 빨간색만 보다가..이번에 봐서 최근인줄로..ㅋ
-
작성자철공찰쓰 작성시간 13.03.02 일본꺼랑 비슷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