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원ㅡ춘천 itx 청춘 운행합니다.

작성자nitsei| 작성시간14.02.25| 조회수103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코레일 작성시간14.02.25 요금이 싸길래 봤더니 하이트맥주가 끼어 있었군요. ^^
  • 작성자 nit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2.26 네. 그래도 수원춘천간 왕복 1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것같아요^^ 많은 체험(?)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ViaToP 작성시간14.02.26 용산춘천이 만원이니까 그냥 열차값만 받는다고 생각하면 딱들어맞네요
    ㅡ.ㅡ?
  • 작성자 Oksu Station 작성시간14.02.26 중간에서 탑승도 가능한건가요? 옥수나 왕십리, 청량리 세곳중 한곳에서 탈 수 있으면 생각해보려구요 ^^
  • 작성자 장항선_서천역 작성시간14.02.27 수원역에서도 예약 가능 한가요? 아님 꼭 미금역 담당자에게만 관광 예약을 해야 되나요
  • 작성자 nit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2.28 청량리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그리고 죽전 수서 관리역에서 운행하는 열차라 분당선 역들에 연락 주시면 더 편리할듯합니다.
    가능하면 미금역(031-713-3235 미금역 김동건)에서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차원에서 저렴한 값에 운영해서 인지 좌석이 빨리 소진되고 있네요^^
  • 작성자 kalbawi 작성시간14.03.04 왕십리..청량리역에서 승차 하여도 요금은 15,000 원 같나요...그리고 카페칸은 있나요... >>>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