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ㅡ춘천 itx 청춘 운행합니다. 작성자nitsei| 작성시간14.02.25| 조회수103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코레일 작성시간14.02.25 요금이 싸길래 봤더니 하이트맥주가 끼어 있었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t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2.26 네. 그래도 수원춘천간 왕복 1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것같아요^^ 많은 체험(?)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ViaToP 작성시간14.02.26 용산춘천이 만원이니까 그냥 열차값만 받는다고 생각하면 딱들어맞네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ksu Station 작성시간14.02.26 중간에서 탑승도 가능한건가요? 옥수나 왕십리, 청량리 세곳중 한곳에서 탈 수 있으면 생각해보려구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항선_서천역 작성시간14.02.27 수원역에서도 예약 가능 한가요? 아님 꼭 미금역 담당자에게만 관광 예약을 해야 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tse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2.28 청량리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그리고 죽전 수서 관리역에서 운행하는 열차라 분당선 역들에 연락 주시면 더 편리할듯합니다.가능하면 미금역(031-713-3235 미금역 김동건)에서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차원에서 저렴한 값에 운영해서 인지 좌석이 빨리 소진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lbawi 작성시간14.03.04 왕십리..청량리역에서 승차 하여도 요금은 15,000 원 같나요...그리고 카페칸은 있나요...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