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3객차 사진... 작성자#146-4209호| 작성시간08.02.28| 조회수1502|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8034[영주] 작성시간08.02.28 좁은좌석때문에 무척 불편했던 객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안역시인 작성시간08.02.28 흠... 2X3배열이다 보니 좌석이 좁을 수 밖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학성역 작성시간08.02.29 2*3 배열 열차를 99년 여름 지금은 없어진 강릉-광주 무궁화호를 끝으로 그후도 못본거 같네요. 근데 제가 알고 있기로는 86년 아시안 게임을 대비하여 승차인원을 늘리기 위해 원래 저 색깔의 통일호 시트처럼 방향전환 시트에서 2*3배열로 개조된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작성시간08.02.29 와 이렇게 귀한사진 어렵게가지고계셨네요!!!제가 초등학교때..즉90년대쯤인가 영주에서 안동가는 무궁화열차 내부모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emarul 작성시간08.03.01 2x3너무 이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착역 작성시간08.03.03 이게 2X3 배열 객실의 본모습이군요. 좌석 배치가 왜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이쿠 작성시간08.03.03 난생처음보는 객차배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ipoChipo 작성시간08.03.04 유치원 다닐 때 한번 타봤는데..ㅋㅋ 저 안에 있는 선반을 가지고 철봉이라고하면서 놀았던 기억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착역 작성시간08.03.04 좌석 한열 더 넣으면 딱 되는 크기군요.(3X3 배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양온천행 통일호(#1101) 작성시간08.03.07 네.. 맞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85년제작 차량도 2*3 배열로 출고되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볼 수 없는 열차가 되버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