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놈 작성시간09.08.13 외람된 말씀이오나... IT강국과 콘센트 수가 무슨 상관인지... IT는 Information Technology를 말합니다. 정보기술이죠... 콘센트 수는 차량 설계 문제가 아닐까요?? 차량에 설치되는 콘센트 수에 따라 Maximum 부하를 계산하고 전선을 포설하는데... 제 사적인 생각에는 전선 허용 전류 용량 문제로 콘센트 수에 제한을 둔 듯합니다... 태클 걸려는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IT 종사자 입장에서 그먕 생각이 나서... 술도 한잔 먹구... 주저리 주러리... 죄송합니다. (--)(__)(--)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