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DC (Refurbished Diesel Car)

작성자한우진| 작성시간09.08.10| 조회수1818|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인승무(One Man) 작성시간09.08.10 우리나라가 IT강국이라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비슷한 수준의 다른 나라에 비하여 콘센트가 훨씬 적은 게 안타깝군요. 그렇다고 열차 좌석이 자유석이 아니니 사용에도 제약이 많죠......
  • 작성자 그놈 작성시간09.08.13 외람된 말씀이오나... IT강국과 콘센트 수가 무슨 상관인지... IT는 Information Technology를 말합니다. 정보기술이죠... 콘센트 수는 차량 설계 문제가 아닐까요?? 차량에 설치되는 콘센트 수에 따라 Maximum 부하를 계산하고 전선을 포설하는데... 제 사적인 생각에는 전선 허용 전류 용량 문제로 콘센트 수에 제한을 둔 듯합니다... 태클 걸려는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IT 종사자 입장에서 그먕 생각이 나서... 술도 한잔 먹구... 주저리 주러리... 죄송합니다. (--)(__)(--)꾸벅~
  • 작성자 서울사는만두 작성시간09.08.16 아산-대천간 동차가 있었다니 아주 좋은 발상인데요
  • 작성자 붉은노을 작성시간10.02.05 스텝에 장애인용 경사장치로 적혀있는 쪽 위가 힌지로 되어 있는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그 부분이 커버입니다. 그걸 들어올리면 그 안쪽에 장애인용 슬로프형태의 보조 장치가 숨어 있을듯 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