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1호 증기기관차 작성자airrostar| 작성시간10.03.23| 조회수1025|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재문 작성시간10.03.23 은하철도 999를 생각나게 하네요. 잘 봤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ght wing강명준 작성시간10.03.24 안타깝네요.. 잘보수해서 관광용열차로 쓰면 좋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irro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24 그래도 생각했던거 보다 상태가 심각하지는 않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po K 작성시간10.03.24 차라리 외관만 증기기관차처럼 하고, 내부는 디젤기관차와 같게 만들어서 새로 만들면 어떨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대구역 작성시간10.03.24 마크가 좀 아니네요;;;철공 말고 터널이나 아주 옛날의 工자 마크였음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irro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25 저도 개인적으로는 karail 보다는 예전 터널마크가 더 어울리지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나무 작성시간10.03.29 궁굼했던 증기관차 운전실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irrost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29 별말씀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2JOY 작성시간10.04.04 중국 장춘 공작창 에서 만들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