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뭉티기 육회 ♡♡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2

해외거주 (해외동포) ^^ 큰손녀 가
육회 좋아한다기에 ??
오랜만에 국내 들어온길에 ~

(옥션) 단골 주문 으로 2팩 을 도착
가져가 먹이렷더니 잘먹네??
작은 손녀 는 식성 이 (물냉면)
좋아한다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07 손녀들 보니 좋으시죠? 그래서 저는 한명 제가 키우고 있습니다. 집안이 적적하지 않고...ㅋ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애 ㆍ덜 도 갈날 이 며칠 ?? 안ㆍ남 앗는데 ㆍ 같이 식사 할 ㆍ시간 도 없이
    바쁘게 ㆍ병원 들리고 ㆍㅇㅇ 학교 오랜전 칭구 덜 만나느라 ??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