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은 이렇게 ??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2

인생 은 이렇게 사는게 ?? 최고라는 (동영상) 을 칭구놈
이 ㆍ카톡 으로 보내왓기에 ㅋ

한잔ㆍ술 마신게 꼭?? ㆍ습관 처럼 새벽 에 깨서
글쓰기 를 하게 되고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07 그럼요~한번뿐인 자기 인생 자기가 사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즘 칭구 놈 ㆍ덜 부쩍 이런 글 ?? 자주 보내 오는 구먼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