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수 아우글 (머리 카락)??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3

암튼 ^^ 년식 ㆍ오래되고 머리 카락
성한 인간 별로ㆍ 없고 ??

나ㆍ도 글고보니 머리 카락 풍성
하던 ♡♡ 30살 때 ㆍ 사진 도
찾아보게 되고 ?? ㅎㅎ


머리카락 (풍성 하던) 시절 도
있엇고 ?? ㅎㅎ

아들 놈ㆍ2살 때 ㆍ델고 (포니 1 )
출고 해서 (해운대) 모래사장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가는 세월 어쩔수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 ?? ㅎㅎ

    아?? 풍성하던 머리카락 ㅋ ㆍ어디로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장수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괌님은 가만히 보면 내가 쓴글을 스토킹하는모양...
    내가 뭐 어쨌다하여 글쓰면 꼭 나도 하고 한 글씩 올리니...
    개인이 생각나서 글쓰는것 뭐라하지 않는데...
    가끔은 괌님한테 물어보지도 않은 이야기를 쓰는것보면...
    게시글 스토커 같애. 글쓸 내용이 생각이 안나서 그렇는것 같은데...
    한예로 택시기사 이야기에...내가 택시타라고 권했나요.
    난 택시안탄다고...타지마요.뭐라해여...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