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威海 ♡♡ 출발 ㆍ날짜 가??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4

오래전 쓰레기 (안과 의사) 서장원 이란 ㆍ쥐새끼 의사ㆍ상대 로
민사소송 (진행) 날짜 가 ??

판사 놈ㆍ맘대로 ㅋ 6월 19일 (금)요일 오후 3시 로ㆍ 재판 날자 ㆍ 잡히고 ㅋ
요ㆍ쥐새끼 (의사놈) ㆍㆍ염장 죽이고 ??

난ㆍ현직 시절 (20여년) ㆍ잡 ㆍ쓰레기ㆍ인간 수만 명 ㆍ취급 해 ?? 봣는데 ㅋ 요런?? 쓰레기 의사 ㆍ놈 은 첨??

위해 (자유여행) ㆍ 출발 ㆍ날자ㆍ일정 ?? 잘ㆍ 안 잡히네 ㅋ

편한대로 ?? ㅎ 인민폐 (환율) 올라도 난ㆍ 쓰다ㆍㆍ남은 인민폐 여유 있고??

혀서?? 크게 신경 안쓰이는데 ??
출발 ㆍ날자 (7박 8일)
맞추기가 ㆍ쉽지 안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0 그돈이면 신나게 지내다 오겠습니다. 부럽다 ~!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러우면 ?? 출발 허시게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1 Guam나폴레옹 쩐이 없어요....ㅋㅋ 환율의 추억 때문에 당분간 여행 자제해야 할것 같습니다. 중국하고 환율 차이가 이렇게 날줄은....안가고 말아야지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志咸(지함) 오랜만 에 국내 왓던 ♡♡ 애덜 도 3주만에ㆍ떠나고

    나ㆍ도 떠날때가 되고 ?? 옆구리 골절 땜시ㆍ중국 여행 2번 정도 ㆍ건너 띈듯 ??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