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의 명언 ♡♡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2

난ㆍ 이렇게 산다?? ㆍ노후 에 스트레스 주는 ㆍ
쓰잘데기 없는 (인간들) ㆍ안보고??
안만나고 ㆍ편하게 산다 ㅋ
(장수 의 비결) ㅎㅎ

애덜 도 20일 만에 지들 ?? 집 으로
떠나고 ?? 해외 동포 이젠 ㆍ
언제 쯤 얼굴 ㆍ볼지도 모르고??

작은 놈 은 7살때 (국내 에서 보고)
7년만 이네 ㅎㅎ ㆍ(14살 이라네)

새벽 01시 ㆍ잘 도착 햇다는
카톡 받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2 자식, 부모 애를 안먹이고 자기대로 잘 살면 그것으로 오케이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 ?? 노후 에 만나는 인간 ㆍ덜 대체로 쓰잘데기 없고 (피곤혀??) 어차피 ㆍ나홀로 가 편하고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