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ㆍ 이렇게 산다?? ㆍ노후 에 스트레스 주는 ㆍ
쓰잘데기 없는 (인간들) ㆍ안보고??
안만나고 ㆍ편하게 산다 ㅋ
(장수 의 비결) ㅎㅎ
애덜 도 20일 만에 지들 ?? 집 으로
떠나고 ?? 해외 동포 이젠 ㆍ
언제 쯤 얼굴 ㆍ볼지도 모르고??
작은 놈 은 7살때 (국내 에서 보고)
7년만 이네 ㅎㅎ ㆍ(14살 이라네)
새벽 01시 ㆍ잘 도착 햇다는
카톡 받고 ㅎ
다음검색
난ㆍ 이렇게 산다?? ㆍ노후 에 스트레스 주는 ㆍ
쓰잘데기 없는 (인간들) ㆍ안보고??
안만나고 ㆍ편하게 산다 ㅋ
(장수 의 비결) ㅎㅎ
애덜 도 20일 만에 지들 ?? 집 으로
떠나고 ?? 해외 동포 이젠 ㆍ
언제 쯤 얼굴 ㆍ볼지도 모르고??
작은 놈 은 7살때 (국내 에서 보고)
7년만 이네 ㅎㅎ ㆍ(14살 이라네)
새벽 01시 ㆍ잘 도착 햇다는
카톡 받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