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옛날 통닭 ??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2

아주 오랜만에 ?? ㆍ타이어 점검 차
시내 나갇다 ㆍ귀가길
옛날 통닭집 ㅋ 언제적 들렷엇는지??
9.000원 때ㆍ기억 ~

오늘 은 (포장) 카드결제 12,500원
이라네 ㅎ
암튼 ㆍ치맥 이 땡겨서 ?? ㅎ
난ㆍ 땡기면 바로 먹는 스타일 ㅋ



우루무치 천산 (초원 목장) 말타는
사진 보냇더니 ??
ㅇㅇ 아우들 ㆍA.I 로 빙고 가~
복구 아우 는 A.I 로 요렇게 ?? ㅋ
암튼 A.I 를 배우렷더니 ??
만 65세 까지 만ㆍ접수 받네 ㅠ

내ㆍ나인 ㆍ(영업상품) 판매 에 해당
사항 없는 년식 이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4 옛날통닭에 맥주...치맥이 딱 적당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동묘 에선 자주ㆍ먹엇엇고 ?? 이 짝 동네
    에선 2 ~ 3 년 은 된듯?? 간만에 먹어보니 괴안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