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로 (희안 허네 ??) ㅋ 작성자Guam나폴레옹|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A.I 로 어디까지 ??(원본)♡♡빙고 아우 가 ~ A.I 로복구 아우 가 A.I 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4 쉽습니다~요즘은 쳇GPT보다 구글의 제미나이에 사진 올려서 말로 어떻게 해달라면 다 해줍니다. 선배님 다루는 솜씨면 10분내 완성입니다. 혹 모르시면 유튜브에서 제미나이 활용법 검색해서 해보세요..^^ 작성자Guam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케이 ㅎ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