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아파트 화단 으로 ♡♡ㆍ
(내 ㆍ삼발이 ) 전기스쿠터 ^^
올려 충전 하기 (불편 햇엇는데??)
화단 (절반) 까부수고 ㆍ이동통로
도로 만들고ㆍ아스콘 깔면서 ㅋ
내ㆍ삼발이 (올리고ㆍ내리기)
편하도록 아스콘 으로
높이고 ( 도색 ) 까지 ?? ㅎㅎ
울ㆍ단지 (담당) 하고 ㆍ 황 과장
도 ㆍ 작업후 치사 허길래??
고맙다 하고 ?? 이 짝 동네 (모친)
땜시 ㆍ이사온지 벌써 6년차 일세
시내 중심 (강원대) 2분 거리
시내권 인데 ㆍ 37년차 오래된 아파트 단지 라 ??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