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장수님의 넋두리

드뎌 다시 시작 외식

작성자김장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2

밥차리기 싫은 와이프...

솔직히 나는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07 광어에 연어회라...맛났겠다. 소주 한잔 거들어야 제맛!
  • 답댓글 작성자김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역시나 회에는 소주한잔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