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골 넣었다... 작성자김장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현규의 추가골.... 끝내준다. 한골 더넣어라...~~~~~ 아~대~한~민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uam나폴레옹 | 작성시간 26.06.12 야호?? 이겻다 ♡♡2대 1 (역전승) ~ㅎㅎ (승점 3점) 이미지 확대 작성자김장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게임양상이 사람 속터지게 하더니만....추가골..만세다.헌데 장신선수에 대한 대처가 조금 미흡한듯하니...게임하면서 고쳐나가야...다음게임은 멕시코....멕시코 김민재가 퇴장당했다는 낭보... 작성자志咸(지함) | 작성시간 26.06.12 일주일이 기다려지는구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