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장반 수업

연장반 수업(6.8)월요일😽펄럭펄럭~해파리 춤을 춰요🪼😽

작성자연장반쌤|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0

맑은 하늘 사이로 초여름 바람이 살랑이는 기분 좋은 월요일🌞6월은 동물 친구들을 주제로 활동하고 있어요~

오늘은 친구들과 바다에 사는 동물에 대해 알아보고
우산 해파리로 신체 활동을 했어요☂️🪼😁

펄럭펄럭 우산을 보고~ 👀 "뭐야?"
"우산이네~!"
ㅡ이건 우산 해파리야~☺️☂️ 그리고
우산을 활짝 펴자~ 해파리가 짠~!!
"꺄~~"소리치며 좋아해요😆

선생님이 해파리를 움직이니~
우산 해파리가 펄럭펄럭~ 더 신나서😆
"나먼저 할래~"🙋🙋‍♀️

우산 속에 들어가 바다 생물도 살펴보고 ~
"문어야" " "🐙🦀
"꽃게" "물총이잖아 ~"ㅎㅎ

우산을 위 아래로 움직여 ☂️
보고 ~펄럭펄럭 🪼하하호호
"나 찾아 봐요" ㅎㅎ하고
우산 해파리 속에 숨었다~짠 하고는 깔깔깔 ㅎ😁😆

혼자도 해보고~둘이도 해보고
우산 해파리 속에서 웃음꽃이 활짝 폈어요😁

우산 해파리의 움직임의 변화를 호기심있게 보며 시각적 집중력과 탐구심을 갖고 움직임을 조절하는 즐거움을 느껴 본 신체활동이 신나는 연장반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